일상/뷰티

내생에 마지막다이어트!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원포인트주사

신인턴 2020. 7. 26.

여자분들이라면 평생 다이어트를 안고 살아갈텐데요

저 역시나 다이어트를 평생 하고 있지만 원하는 몸매를 가지는게 정말 힘들더라고요

식사량을 조절해서 50kg까지 감량을 해보았지만

늘 고민이었던 허벅지살은 제가 원하던 핏이 나오지 않아서 늘 스트레스 중 하나였거든요

그러다가 내생에 마지막다이어트를 이걸로 끝내고 말겠다!! 라고 정한 계기가 있는데요

바로 원포인트주사를 통해서 제 다이어트의 종지부를 찍을까 합니다

시술 1주차부터 해서 꾸준하게 후기를 올려드릴텐데요

다이어트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허벅지살이 다른 부위에 비해 빠지지 않아서 늘 스트레스였는데요

허벅지라인 고민이신 분들에게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다리라인 before~?

원포인트 주사 받기 전에 before를 남겨두었는데요

나중에 5주차까지 시술을 다 받고나면 확실히 비교를 해보기 위해서지요~

 

몸무게 대비해서 원하는 다리라인이 나오지 않아서 늘 신경쓰이고 있어요.

종아리와 발목은 얇은 편인데..

유독 허벅지가 원하는 라인이 나오질 않더라고요

특히 허벅지가 뚠뚠해보이면 다리가 짧아보여서 정말 스트레스더라고요...

그래서 여자분들이 허벅지살때문에 많이 고민하시는 이유이기도 하죠

허벅지가 다리라인을 좌우하니까요!

이렇게 허벅지라인에 대해 고민을 가지고 직접 원포인트 주사를 맞고 왔는데요

우선 고민되는 부위와 어떻게 할건지에 대한 방법.

그리고 집에 돌아가서 지켜야 할 사항과 당부사항에 대한 안내를 받았거든요

원장님이 제 인바디 결과와 전체 사진을 보고 정말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셨어요

꼼꼼한 상담과 식단교육은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원포인트 주사를 맞는시간은 5분도 채 걸리지 않았답니다

보통 다른 다이어트 후기들 보면..

엄청 아프고 힘들다는 소리들이 많아서 걱정했었는데

원포인트 주사는 그런 후기들에 보고 겁먹은거에 비하면 쏘쏘~했어요

몸의 정확한 변화를 알기 위해서 인바디 측정도 함께 해주시는데요

인바디 내용을 가지고 원장님과 상담이 들어가고

체지방량, 체지방률, 몸무게 등으로 상담을 이어가면서

목표치를 정하게 되더라고요

제 인바디를 눈앞에 두고 원장님과 상담을 해서 그런지

적나라한 수치에 조금 부끄럽기도 하고..ㅋㅋ..

팩트로 상담을 해주셔서 저는 너무 유익하고 좋았어요!!

첫째주 원포인트주사 1회차

원포인트주사 시술을 받을 때에는 치마나 헐렁한 바지를 입고 가시는게 좋아요

저는 나름 헐렁한 바지 입는다고 슬랙스를 입고 갔는데요

주사 시술하고 조금 부었는데 붕대랑 테이프 붙여주셔서 다리가 뚠뚠해져서 불편하더라구요

헐렁한 바지나 편안한 복장으로 방문하면 주사 맞고 오는길이 편해진답니다

허벅지 안쪽과 바깥쪽으로 주사를 놓아주는데요

생각보다 주사 놓는 시간이 짧아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그 위에 바로 거즈랑 테이프로 고정을 시켜주시더라고요

집에 와서 물살짝 묻혀서 떼어내니 아프지않게 떨어지더군요

주사맞은 후로는 직접적으로 닿지 않으면 거의 안아팠어요

상담할 때 말씀하셨던 것처럼 시술 후 약간의 멍은 들었어요~

시술 후 지켜야할 것들은?

원포인트 주사를 맞더라도 몇가지 지켜야할게 있는데요~

원포인트 주사의 정말 좋은 점이라면!?

운동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었어요 !!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대개 운동을 즐겁게 하시는 분들이 잘 없잖아요~

그런데 시술 후에는 운동이 따로 필요없고

 

 

그냥 원장님이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이게 메디컬 PT라고 하는거래요~ 원장님이 1:1 로 다이어트 코칭을 해주세요~)

식이, 생활습관 교정을 해나가는게 원포인트주사 프로그램의 특징이더라고요 ㅋㅋㅋㅋ

운동 너무 싫어...

점심은 늘 맛있게 일반식으로!!

아침,저녁은 간단하게 계란이나 우유, 두부 등

탄수화물이 아닌 단백질 위주로 소량 섭취할 것!

살빼고 싶고, 다이어트 하는데 일반식을 다 먹어도 된다는게 어처구니가 없더라고요!!

점심을 일반식으로 먹되 양은 1/2 ~ 1인분!

아침과 저녁은 단백질로 구성된 소량의 식사를 하는게 포인트였거든요

그래서 늘 아침에 회사에 갈때에는 그날 먹을걸 다 챙겨서 가는데요

주로 삶은달걀, 연두부, 우유 등을 챙겨서 출근을 하고 있어요

사실 누구나 쉽게 챙길 수 있는 것들이라 손도 많이 안가고 좋더라고요

다이어트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드셔보셨을법한 식단이랍니다

계란도 하루에 2개 섭취하고 있어요

점심은 회사밥 먹을때는 조금만 먹도록 하고,

밖에 나가서 먹게 될 때에는 맛있는거, 좋아하는거 배터지게는 아니고

1인분보다 살짝 적을 정도로 먹어줬답니다.

다이어트라는게 사실 식이요법이 정말 힘든 편인데

점심을 자유식으로 해서 정말 좋았어요

사실 아침/점심/저녁 세 끼니를 다 푸짐하고 맛있게 먹기도 힘들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점심때 먹고 싶은거 1끼 먹으면서 하는 식이요법이라 많이 힘들지 않아요

저에게 가장 힘들었던 거라면...

고민하지 않고 이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바로바로

1시간당 물 250ml 마시기!

사실 제가 물을 거의 마시지 않는 편이라

1시간마다 체크하면서 물 마셔주는게 정말 힘들더라고요

사실 물마시는거보다 화장실 가는게 힘들었다는게 맞는 말 같아요 ㅋㅋㅋ

 

 

1일차, 2일차, 3일차 물!

계속 까먹고 안먹는 저를 위한게 있었는데요

바로 물먹는 시간을 알려주는 앱이 있더라고요 ㅋㅋㅋ

그 앱을 활용해서 물 먹는거에 도움을 받았어요!!

정말 엄~청 도움이 되더라고요

언제 얼마나 물 마셨는지 표시도 할 수 있어서

하루에 섭취한 물의 양도 가늠할 수 있었거든요

원포인트주사 1주일차

원포인트주사는 1주일에 1회 내원해서 허벅지에 주사를 맞고요.

병원에서도 별도로 사진을 남겨놓고 비교해주시지만

저는 제 변화를 직접 눈으로 비교하고 싶어서 기록을 남기고 있어요

 

 

사실 지금 1주차라서 아직 눈에 띄는 변화나 체감은 되지 않고 있지만

5주 동안 지켜야할 사항들이랑 식습관 열심히 해서

제가 원하던 허벅지라인을 꼭 가지고 싶다는게 지금 바램이랍니다

내생에 마지막 다이어트 허벅지 원포인트주사에 대해

요약을 해보자면

1주일에 1회 방문해서 시술받기

하의 편안한 복장으로 내원해서 상담받기

시술 5분 내외(상담포함 30분가량 소요)

안내사항, 식이요법 등 안내받기

식이요법 실천하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