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뷰티

수원역 미용실 최고의 매직시술 민희 디자이너

신인턴 2020. 8. 3.

안녕하세요 지은이에요~

매직을 한지 어느덧 5달이 넘어가면서

머리에 곱슬끼가 자꾸 올라오더라고요

머리도 마음대로 세팅도 잘 안되고

머리가 꼬불꼬불해 보여서 지저분하고 ㅠㅠ

그래서 이번에 수원역 미용실에서 매직을 받으러 다녀왔어요

제가 5~6개월마다 주기적으로 매직을 받고 있는데,

이번에 받았던 매직이 최고였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정말 만족스러웠던 수원역 미용실 매직 후기입니다

저는 자가를 이용해서 방문을 했는데요

자가를 이용하더라도 건물 지하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에도 정말 좋더라고요

수원역에 주차 안되는 곳 정말 많은데

가르마헤어 수원역점의 장점 중 하나!!

대중교통 이용하시면 13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에 가르마헤어 수원역점이 있어요!!

도보로도 편하고

대중교통으로도 이용 편하니

위치 정말 최고~

 

#위치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05 아이메카 빌딩 1층

: 수원역 13번 출구 바로 앞!

#운영시간 10:00 ~ 21:00 / 일요일 10:00 ~ 18:00

#문의&예약전화 031-247-5363

정확한 위치나 매장 정보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정보를 한 번에 보실 수 있어요!!

후기들도 정말 많아서 수원역헤어샵 고민 중이라면 도움 많이 되실 거예요

가르마헤어 수원역점이에요!

아침 일찍 머리 관리받고 약속이 있어서

첫 타임으로 잡았답니다

10시부터 운영을 하기 때문에

다른 수원역 미용실 들에 비해서

시간적 여유도 있어서 좋아요

10시 첫 타임으로 매직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원래 가르마헤어에서 일요일은 정기휴무였는데요!

요즘은 일요일에도 운영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같이 토요일에 시간 안되는 분들도

일요일에 여유롭게 머리 시술받을 수 있답니다

시술받기 전에 머리 사진을 좀 찍어두었는데요

아무래도 매직 받기 전&후 사진이 있으면

어떻게 변했는지 확인하기가 좋잖아요~

셀카를 찍더라도

가르마 쪽이 곱슬 부분이 많이 올라오다 보니

머리가 지저분해지고 차분해지지가 않더라고요

실제로 머리를 이렇게 들춰 보면

안쪽에 곱슬머리가 이렇게 올라오는 걸

눈으로 볼 수가 있었는데요

곱슬이라서 관리하기가 정말 힘들긴 한데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매직을 받아주어야

원하는 스타일링도 찾을 수 있고

머리 관리가 좀 더 쉽더라고요

대신 머릿결은 좀 상하는 건 함정....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면서 보는 할인 이벤트!!

가르마 헤어는 총 4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모든 지점에서 할인 이벤트가 상시로 진행되고 있어요

첫 방문 할인부터 시작해서

영수증 할인, 포토 할인, 텍스트 리뷰 할인

평일 할인 등등 정말 다양한 이벤트가 많거든요

방문 전 전화로 여쭈어보셔도 좋고

아니면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나오기 때문에

금액대 궁금하신 분은 확인해보시면 좋겠죠!?

혹시나 금액대 궁금하신 분들은 이곳에서 다시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시술 전에 샴푸부터 진행해 주셨는데요

아무래도 첫 타임이라 머리도 안 감고 왔거든요 ㅋㅋㅋㅋ

머리부터 감고 나서

다시 한번 모발 상태를 본 뒤에

매직 시술 진행해 주셨습니다

샴푸를 하고 모발이 젖으니

오히려 곱슬기가 더 잘 보이는 것 같아요

5,6달에 주기적으로 매직 받는 게

힘들면서도 당연한 일상이 되어 버렸어요

그리고 머리 끝부분에는 손상이 심해서

클리닉도 별도로 진행을 했어요

새머리 자랄 때마다 매직을 하다 보니

모발의 끝부분의 상태가 정말 안 좋거든요 ㅠㅠ

그래서 클리닉도 매번 진행해 주면서

최대한 모발관리에 힘쓰고 있는 중이랍니다

매직하는 분들은 클리닉 필수!

민희 디자이너 선생님이

매직 시술 시작하셨어요

매직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길고 힘든 시간이잖아요...

다른 펌이나 염색들에 비해서

매직 시술의 시간과 난이도는 정말...

헤어샵 시술 중 거의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마음을 비우고 편안한 마음으로

쌤에게 머리를 맡겼답니다 ㅋㅋㅋㅋ

아침 일찍 나와서 피곤했었는지

잠깐 졸았더니 어느새!?

머리에 랩이 씌어 있는....ㅋㅋㅋ

매직 약을 모발에 도포해 주고

랩 처리하고 있었어요~

매직 약을 모발에 골고루 도포를 해주고

머리에 열처리를 해주는데요

보통 이 과정을 2~3번가량 한답니다

신기방기~

제가 졸고 있어서 못 전해준 간식이 도착했어요 ㅋㅋㅋ

맛있는 아이스티에 간식들까지!!

사실 간식 엄청 많이 먹었어요...

매직 시술 힘드시죠!?라며

민희쌤께서 당충전하라고

계속 계속 챙겨주시더라고요

매직 받고 밥 먹으러 갈랬는데...

당이 아니라 배를 채워버렸어요 ㅋㅋㅋㅋ

열처리가 끝난 뒤에

매직 약을 더 도포해 주시는데요

첫 번째에는 뿌리 부분에 매직 약을 도포해 주었다면

두 번째에는 조금 더 아래까지 매직 약을 도포해 주거든요

매직 약을 바르면서 빗질로 구석구석까지 발라주기~

이 매직 약으로 곱슬기를 펴주는 작업이라고 해요

약간의 시간 동안 방치해 주고~

첫 번째 헹구는 타임!

매직 약을 헹구면서

수분클리닉도 같이 진행해 주셨어요!

중간중간에 클리닉도 섞여져 있어서

매직으로 손상된 모발에 그나마 활력을 ㅠㅠ

민희쌤도 매직을 주기적으로 하시는 분이라서

매직 받는 입장을 잘 이해하신다고!!!

그 기분을 알기에 더 정성껏 해주면서

대리만족도 느낀다 하시더라고요

역시나 손길과 신경 써주는 부분이 남달라...

이제 매직의 가장 힘든 단계...

하나하나 매직 약 발라주고

모발을 쫙쫙 펴주는 단계!!

정말 이때 너무 신경 써주시는 게

확확 체감되는 ㅠㅠ

제가 매직 정말 많이 받아봤는데

이렇게 열심히 매직 시술해 주는 쌤은 처음이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직접 다 시술해 주시고

머리뿐 아니라 시술받는 저까지 케어도 해주시고...

정말 고생 너무 많으셨던 민희쌤...

애정 합니다 ㅠㅠ

정말 긴 시간 동안

매직기로 머리 쭉쭉!!

긴 시간이 지나고

중화제를 모발에 발라주었어요

매직기로 어찌나 열심히 펴주셨으면

머리가 벌써 이렇게 가지런히 곱게 펴졌는지 ㅠㅠ

지금 생각해도 너무 고맙고 죄송스러웠던...

매직 시술이 최소 3시간 동안 진행되고

쉴 틈 없이 진행되는 시술이다 보니

받는 저도 힘들지만

시술해 주는 분이 정말 피로도가 큰 시술이거든요

그럼에도 정말 꼼꼼하게 하나하나 매직해 주신

민희디자이너쌤 ㅠㅠ 너무 애정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머리를 헹구고~!

길고 길었던 매직 시술이 끝나게 되는데요

정말 고생해 주신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받아들게 되었어요!

기대하던 AFTER는 과연!?

우선 곱슬끼가 심했던 두피 부분의 머릿결이

확실히 쭉쭉 다 펴진 게 눈에 들어왔어요!

정말 어디 하나 곱슬기 없이

완벽하게 쭉쭉 펴진 머리!!

뒤에서 보는 전체 샷은 정말 더 예쁜데요!

덥수룩하던 머리가

엄청 차분해지면서 머릿결도 좋아 보여요!!

중간중간 클리닉도 섞어주셔서 그런지

머릿결도 확 살아난 ㅠㅠ

매직과 크리닉의 조화~

 

매직 시술을 받고 난 뒤에 머리가 확실히

단정해지고 차분해졌어요!

여태 받아본 매직 시술 중

단연 최고였으며,

만족도 역시 최고..

민희쌤... 다음 매직술도 잘 부탁드릴게요!!

밖에 나와서 찍으니 더 만족스러운 매직!!

수원역 미용실 가르마헤어 수원역점

민희 디자이너님ㅠㅠ

정말 어렵고 손 많이 가고 힘든 매직시술을

이렇게 정성껏 만족스럽게 해주시는 것 보면!!

다른 시술은 안 봐도 뻔하죠!!

오늘 제 머리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케어해주신

민희 디자이너쌤이에요!

정말 자기 머리처럼 너무 신경 써서 매직해 주셔서

매직 단골 예약해 버렸답니다!!

가르마헤어 수원역점 민희 디자이너님

제가 받아본 그 어떤 디자이너님들보다

가장 신경 써서 세심하게 봐주셔서

제 머리 케어는 앞으로 무조건 민희쌤에게~!

수원역 미용실 찾으신다면 문의 고고!!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