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국내여행

호매실 맛집 생선구이 화덕으로 구워 너무 담백해요

신인턴 2023. 12. 17.

최근에 생선구이가 먹고 싶은데 요즘 생선구이 집이 잘 없더라고요. 호매실 맛집을 검색해도 죄다 고깃집들 뿐이란 너무 슬펐는데, 이번에 다녀온 생선구이 맛집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리뷰 한번 남겨보려고요. 저처럼 호매실 생선구이 맛집 찾으시는 분이라면 한번 다녀와보시길 추천드려요.

 

호매실 맛집 북극해고등어 서수원점

 

  • 위치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145
  • 영업시간 : 11:00 ~ 21:00 (16~17시 브레이크타임-평일만)
  • 주차장 넓어요

음식을 먹으러가면 가장 걱정이 되는 게 바로 주차입니다. 여기는 주차장이 건물 뒤에 정말 넓어서 주차걱정 없이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북극해고등어 생선구이 메뉴

북극해고등어-메뉴판-호매실-맛집

 

기본적으로 모두 화덕에 구워지는 생선구이입니다. 그 외에도 조림을 드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저희 같은 경우에 고등어구이 2개를 시켰어요. 다 먹어봤는데 고등어구이가 제일 가성비도 좋은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찾게 되네요. 그리고 초등학생부터 1인 1 식이에요. 자녀와 함께 방문한다면 참고하셔야 해요.

 

 

그리고 북극해 고등어의 좋은 점은 모든 메뉴가 다 셀프바로 운용이 된다는 점이에요. 음식들도 깔끔한데다가 숭늉에다가 반친리필도 자유롭게 할 수 있거든요. 특히 숭늉이 인기가 많은데 그래서 어르신들과 다 같이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답니다. 가족단위로 밥 먹을 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생선구이-호매실맛집

 

 

정갈한 고등어정식 2인 한상차림이 준비되었습니다. 미역국도 인기가 많고, 다른 반찬들도 모두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어지간한 한정식집보다 더 맛있답니다.

 

 

고등어구이-생선구이-수원

 

제가 정말 비린거 잘 못 먹는데, 여기 생선구이는 자꾸 주기적으로 생각나서 최소 1달에 1번은 방문하고 있어요. 정말 고등어가 이렇게 촉촉할 수 있구나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시댁식구들도 모시고 방문했었는데 다들 너무 좋아하셨어요. 임연수 구이도 정말 맛있으니 취향별로 주문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가는 길에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수정과나 커피도 준비되어 있어서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굳이 카페에 가지 않아도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더라고요.

 

고등어구이-생선구이-수원

 

호매실 맛집 중에서도 생선구이는 1위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자신있게 추천할만한 곳인 거 같아요. 지점이 조금 더 늘어나서 집 근처에서 먹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많이들 찾아주셔서 지점들이 더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생선구이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